Nosso Proposito é 1 Bilhão de Almas Para Cristo!

DownLivre

沉默的陰謀 - 침묵의 음모

沉默的陰謀


未知的許多行動是一個陰謀的沉默也是世界結束有關政府模式已經正在起草只留下了他們的偉大領袖外觀是一個暴君最差的一種對手不會接受或意識形態相反他會完全服從自己的下屬充電持不同政見者惡魔首領否認,甚至基本需求吃,喝 - 對她授予這種精神形象的野獸的野獸形象說話他們死的拒絕敬拜獸像的人他又叫眾人連大帶小自由和債券都在右手上,受一個印記在額上,沒有人購買或出售除非他標記的野獸,他的名字或數字名稱在這裡有智慧。他說,祂所了解數數的野獸,因為這是一個人他的數目是六百六(啟示錄13章15-18)
如果並不參加這個政府做到這一點 - 因為保持了我的耐心保持誘惑時刻世界上所有的嘗試在地上看哪,我必快來你所認為的,免得人奪去你的冠冕(啟3.10,11只有立約,耶穌和聖經,你會免疫敵基督的國度


 침묵의 음모


들에 알 수없는 행동 침묵의 음모가 있습니다.같은 세상의 끝 부분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정부 모델은 이미 훌륭한 지도자 의 모양을두고, 초안을 작성한되고있다. 그는 최악 종류의 폭군입니다. 반대 수락 또는 이념 위배되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의 부하의 전체 정복을 청구합니다. 반체제 인사 악한 지도자는 기본적인 요구 사항을 (음주, 식사) 거부합니다 - 그리고 그녀에게 부여 짐승의 이미지가 모두 말을, 그리고 그들이 죽은을 예배하기를 거부하는 모든 있다는 원인이해야할 짐승의 이미지, 정신짐승의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오른쪽 손에 표를 받게 작은, 훌륭한, 부자와 빈자,, 무료 채권 모두 모두 causeth, 또는 이마 : 사람이 구입하거나 판매 할 수 그리고 그건, 그는 마크를 가지고 저장하거나, 짐승, 또는 그의 이름의 수의 이름. 여기 지혜입니다. 하자 이여 짐승의 수를 계산 이해 : 그것을 사람의 수, 그의 육백 육십 여섯 (계 13 15-18.)입니다.
정부에 참여하지 않으려면이 작업을 수행해야 - 그대가 내 인내심의 말씀을 지켰 나이까 때문에, 나는 또한 땅에 살기 시도, 전 세계 하는 유혹의 시간에서 그대를 보관합니다. 보라, 나는 서둘러 : 해당 그대 HAST을 보유, 어떤 사람이 너의 왕관 (목사 3.10,11)를 취하지 말 것을. 예수 그리스도와 성경 언약과 함께하면, 당신은 적 그리스도의 나라에서 면역 될 것입니다.
SHARE
    Blogger Comentarios
    Facebook Comentarios

0 comentários:

Postar um comentário

Postagem mais recente Postagem mais antiga Página in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