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so Proposito é 1 Bilhão de Almas Para Cristo!

DownLivre

지질 학자 올리브 산 아래에 큰 결함을 발견했습니다


지질 학자 올리브 산 아래에 결함을 발견했습니다




지질 학자 올리브 산 아래에 결함을 발견했습니다



최근 지질 학자 위대한 발견을 만들었습니다. 올리브 산 아래 지각 플레이트에 큰 결함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어떤 시간이 많은 로 분할 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러나, 성경을 믿는 사람들을 위해, 하나님의 말씀의 정확성에 " 주문" 증거입니다.많이 나누어이 이벤트는 선지자 스가랴의 책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그 날 그의 발은 동쪽으로 방향 속에서 동쪽 예루살렘 이전 올리브 산, 그리고 올리브 다니엘 마운트 서서 것입니다 서쪽으로, 그리고 매우 골짜기하여야하며, 의 절반은 북쪽으로 제거, 남쪽 (스가랴 14시 4분) 방향으로 절반한다.
"언제든지"구문은 학자들에 의해 사용 교회 (영원에 대한 충실한 그리스도인 뺄셈)의 휴거 이후에 발생합니다. 환난 (교회가 결석이어야하며 대형 글로벌 혼란을 설정합니다 기간) 동안 예수 그리스도가 국가에 갇혀 유대인을 구출하기 위해 반환합니다.
이 발견을 통해 자연의 단계 (장애)가 이미 초자연적 인 (에있는 그리스도의 )을 준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경계,주의, 성화을 배가해야합니다. 그리스도 우리의 구주가 다가오고 ...에 대한
SHARE
    Blogger Comentarios
    Facebook Comentarios

0 comentários:

Postar um comentário

Postagem mais recente Postagem mais antiga Página inicial